언론보도
event_available 15.04.17 10:30:38
363

작성자 : 모본강동점

중년 여성들의 고민 ‘팔자주름’, 부작용 없는 매선침으로 자연스럽게 개선 가능

지점명 : 강동점

본문

중년 여성들의 고민 ‘팔자주름’, 부작용 없는 매선침으로 자연스럽게 개선 가능

원문요약
[생활정보] 주부 이 모씨(35세, 여)는 아이들이 어느 정도 크고 여유가 생기면서 모처럼 만에 멋을 내볼 생각으로 미용실에 들러 머리도 하고, 봄 옷도 새로 사 기분 좋게 집을 나섰다. 그러나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의 반응은 실망스러웠다. 얼굴에 생기가 없고 주름이 늘어난 것 같다며 다들 이 씨를 걱정한 것이다.그제서야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찬찬히 뜯어보던 이 씨는 탄력 없이 처진 볼 살과 깊어진 팔자주름에 한숨만 나왔다. 이 씨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도 꾸준히 사용하고 피부 관리도 나름 짬을 내어 열심히 한다고 생각했지만 별

 

99dd17558aae0e93afa72c5b94a08357_1562722
 

[생활정보] 주부 이 모씨(35세, 여)는 아이들이 어느 정도 크고 여유가 생기면서 모처럼 만에 멋을 내볼 생각으로 미용실에 들러 머리도 하고, 봄 옷도 새로 사 기분 좋게 집을 나섰다. 그러나 오랜만에 만난 친구들의 반응은 실망스러웠다. 얼굴에 생기가 없고 주름이 늘어난 것 같다며 다들 이 씨를 걱정한 것이다.

그제서야 거울 속 자신의 모습을 찬찬히 뜯어보던 이 씨는 탄력 없이 처진 볼 살과 깊어진 팔자주름에 한숨만 나왔다. 이 씨는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도 꾸준히 사용하고 피부 관리도 나름 짬을 내어 열심히 한다고 생각했지만 별 효과가 없는 것 같다”며, “보톡스나 필러 등 시술도 생각해 봤지만 얼굴에 무언가를 주입한다는 것이 꺼려져 고민”이라고 하소연했다. 이에 이 씨는 침과 매선침으로 팔자주름을 개선시킨다는 한방성형을 시술, 큰 만족을 느끼고 있다.

일반적으로 얼굴 주름은 안면근의 움직임으로 생기는 표정으로 인해 피부가 장시간 반복적으로 접히면서 발생하는 표정 주름과 피부 노화가 진행되면서 각질층의 수분이 감소하고, 진피층의 교원섬유와 탄력 섬유조직의 기능이 저하되면서 피부탄력이 저하되어 중력에 버티는 힘이 부족해 발생하는 중력주름으로 나뉜다. 이러한 원인으로 얼굴에 주름이 발생하게 되며, 피부탄력이 저하되면서 표정주름이 더 깊고 길게 잡히는데 가장 대표적인 주름이 바로 팔자주름이다.

팔자주름은 비익근, 상순거근, 대/소관골근, 협근, 소근의 부착부와 구륜근(입둘레근)의 경계부위에 발생하는 표정주름이자 안면의 피부탄력저하로 인해 생기는 볼처짐으로 인해 생기는 중력주름이다. 표정주름과 중력주름의 특성을 함께 갖고 있을 뿐만 아니라, 안면에 발생하는 표정주름과 중력주름 중 가장 길고 깊게 생겨 수많은 중년 여성들의 고민거리가 되고 있다.

이에 최근의 동안 열풍과 함께 팔자주름에 대한 각종 시술이 개발되고 대중화되지만, 이 씨와 같이 부담감을 느껴 망설이는 이들이 아직까지 상당수다. 하지만, 최근 등장한 침과 매선침을 이용한 한방성형은 이러한 이들에게 보다 부담 없이 젊음과 생기를 되찾아줘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보톡스나 필러는 시술 후 부자연스러운 부분이 있을 수 있고, 변화가 너무 커서 남들이 쉽게 알아보는데 반해, 한방성형은 침과 매선침으로만 시술하기에 시술 직후부터 일상 생활이 가능하고 남들이 쉽게 알아볼 수 없을 정도로 자연스럽다. 이 모씨의 경우에도 침과 매선침을 이용한 한방치료 후 무슨 시술을 통해 젊어졌는지 아무도 모르다 보니 묘한 쾌감까지 느껴진다는 사연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치료기간도 수개월씩 유지되며 주기적인 시술로 치료 효과를 더욱 연장시킬 수 있어 더욱 만족도가 높다. 주름이 심한 부위에는 녹는 실을 이용하는 매선침을 통해 더욱 효과적인 리프팅 효과를 낼 수 있다.

채움과비움한의원 문상현 원장은 "침과 매선침을 활용한 한방성형은 피부 본연의 탄력을 개선시키면서 팔자주름 등의 얼굴주름을 개선시키는 방법이기 때문에 어떠한 부작용도 없이 성형효과를 낼 수 있다”며, “최근 들어 인위적인 시술보다는 자연스러운 시술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많다”고 전했다.
 

 
  • 2015년 04월 17일(금) 09:39:07 온라인뉴스팀

 

  • 상담신청
    통화희망시간 (운영시간내)
    성별
    이름
    연락처